위례맛집탐방 - 배부장찌개 :: wise wide deep

​​

그러니까 이 날은 파리,포르투 여행을 다녀온 지
딱 2주쯤 되는 날이었다.
긴 휴가 후에 곧 맞이할 긴 연휴까지.
덕분에 폭풍 업무를 하며 주중에
동료들과 소주 한잔 마실 여유도 없던 날들을 지나서
남자친구 만나기로 한날. 우리 귀여운 댕댕이와
한적한 우리의 아지트에서 시간을 좀 보내고

(실내에서 짖을 때가 있어서 눈 가려주며 철벽방어)




얼큰한 김치찌개에 소주한잔 하는 ​낭만
너와 느끼고 싶다 싶다!!! 외쳤다
술 못 먹는 남친이지만 우리 다정한 치니치니는
대리까지 각오하며 울동네에서 한잔하며
데이트를 마무리하는데 동의 했다.

그렇게 방문한 ​위례 배부장찌개
깔끔한 밑반찬(내가 맘에 드는 것만 사진찍음)





그리고 커다란 양푼냄비에 나온 통돼지 김치찌개
우린 우동 사리를 추가했다
돼지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나 누린내 탐정)
김치도 맛이고 그래서 찌개도 맛있었다. 꽤 괜찮았다.


(보글보글 영상도 찍었는데 티스토리 업로드 안되네 하..)



그리고 하도 베스트 메뉴라며 여기저기 붙어있길래
추가 주문한 꼬막 무침.
깔려있는 쑥갓과도 잘 어울리고
깻잎에 날치알 올려서 싸먹으니 요것 또한 별미!​





여기에 밥까지 비벼먹으몀 여기가 그 유명한
속초 엄지네 포차 부럽지 않다!
위례에서 속초까지 순간 이동 가능!​





날씨도 제밥 쌀쌀 해지는데 야외에 앉아 뜨끈한 탕에
소주 한잔 하실라우? 캬
(치니치니는 나의 아재와 소녀을 넘나드는 매력을 응원)






참고로 배부장찌개의 '배부장'의 뜻은 아래와 같다고.​​​​​​​​​​​​​​​​​​​​​​​​​​​​​​​​​​​​​​​​​​​​​​​​​​​​​​​​​



가격도 부담 없고 나름 컨셉있는 분위기에
식사와 술안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다.
단순히 술집 안주가 아닌 맛인 것이 참 좋았다
밥집인데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곳이라 표현하는게
가장 적절할 듯.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매일 11:00 - 22: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