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돈돈 역삼점 * 맛있는 일본 가정식 한상! :: wise wide deep

얼마전 모츠나베(곱창나베)가 무지 먹고 싶었어요.
예전엔 잇푸도에서 사케 한잔하며 먹곤 했는데
찾는 사람이 많지 않아 없어졌다고 합니다 ㅠㅠ

 

 

모츠나베로 열심히 검색하다가 알게된 돈돈
정확한 명칭은 돈돈정
요즘 분당에서도 보이고 인기가 꽤 좋은 듯!

돈돈정 역삼점 방문 했어요.
11번 혹은 12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아요

 

 

 

 

입구.

정식당이라고 쓰여있는데..
아마도, 일어로 정식당=돈돈정?!

 

 

 

 

 

가까워질수록 한껏 일본스러워지는 느낌

 

 

 

 

 

깔끔한 내부. 적당히 독립적인 각각의 공간들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강남역이 늘 그렇듯이 그리 예쁜 풍경을 볼 순 없지만

그래도 늘 창가는 좋다.
친구 만나러 일본 갔을때 오징어튀김을

소금에 찍어 먹어먹는 방법을 알려줬었는데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소금만 보면 그때 먹었던 튀김이 생각나...

정말 맛있었는데! 침 고인다ㅜㅜ

 

 

 

 

자,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 스캔

나는 이미 먹고픈 메뉴가 정해져있지.

메뉴가 참 많고 먹어보고 싶은 것도

참 많다 *_*

 

v 나는 호르몬 모츠나베 정식
v 친구는 스키야키 정식
v 또 한 친구는 화로구이(야키니쿠) 정식

 

 

 

 

 

돈돈 맥주도 있다. 여기서 만든 맥주랬다
괜찮았다. 크하 시원해보여 

 

 

 

 


 나의 모츠나베 정식

대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원없이 대창을 흡입.

 

 

 

 


그치만 다 먹으면 쪼금 느끼할 수 밖에 

 

 

 

 

 

친구가 주문한 스키야키 정식

 

 

 

 

요것은 화로구이 정식

촤아아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언제 들어도 긍정적인 에너지 솟구치는 사운드! 

 

 

 

 

 

 


다 맛있었다.

배도 터지는 줄. 대체 누가 양이 작다고 했지.

강남역에서 밥 먹기 늘 애매하다는 생각이었는데
여기가 앞으로 잘 떠오를 듯.
재방문 의사 1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