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키면가 -홍콩맛집이 종로에도! :: wise wide deep



홍콩에서 줄서서까지 먹었던 청키면가
그 유명한 청키면가가 한국에도 있다
나는 무교동에 있는 청키면가에 방문
(청담, 스타필드하남, 수원 등에도 있다)






내가 주문한 음식은
청키볶음밥, 새우완탕면, 마늘칩새우,카이란데침​





강아지(마이콩알 마이댕댕 마이민머리검은노루)가
있어서 식당에서 먹진 못하고
포장해와서 호텔방에서 먹었다
(애견동반가능호텔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






진짜진짜 만족스러웠던 식사
둘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다
아쉬웠던건 카이란이 내가 홍콩에서 먹었던
그 양이 아니야 ㅠㅠ 양보고 깜짝놀랬당
홍콩만 하겠냐만은 그래도 정말 맛났던 청키면가!

영업시간 참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