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 연어랑 - 연어, 참치! 고민없이 한 번에 무한리필 :: wise wide deep



회가 먹고 싶던 어느 주말의 밤
참치회거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보니
야탑에 참치와 연어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 발견!
​야탑 연어랑


말도 안되는 착한 가격. 우린 ‘연어랑 참치랑’을 주문했다.
리필 메뉴만 있는 건 아니다.




요즘 핫한 참나무통 맑은 이슬도 마셔봤다
소주향이 살짝 감도는 청하같았다. 뭐 나쁘지 않았다




적당히 독립적으로 분리된 공간

​​





기본으로 나오는 스끼다시가 생각보다 맛있었다
김치전이랑 고구마튀김인줄 알았는데 감자튀김 ㅎㅎ
오랜만에 진짜 대학생 때 자주 가던 술집에 온 느낌






회가 나왔다. 생와사비도 주고 괜찮은 거 같았다
회의 수준은 이 가격에 이렇게 받아도 되나? 의심이
들지는 않을 정도로 가격에 맞췄다고 보면 될 듯하다
술 한잔 기울이며 끝없이 회 먹고 싶을 때 딱인 것 같다
회의 질은 연어가 더 나았다.





야탑 연어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92번길 13-1

+ Recent posts